Work
WON SOJU
'원소주'는 한국 전통주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장하여 국내 주류시장에서 젊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소주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이코닉무브먼트는 '원소주'의 홈페이지 메인 영상을 제작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하고, 원소주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합니다.
OVERVIEW
'WON IS EVERYWHERE'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원소주'의 메인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랜드마크와 제품의 모델링을 통해 원소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어느 지역에서나 존재하는 원소주의 매력을 전달합니다.
INTENTION
영상의 기획 의도는 '원소주'의 전 세계적인 인기와 가치를 강조하고, 어디서나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아이코닉무브먼트는 원소주가 어디에서나 존재하며, 누구에게나 소중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원소주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