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2030 BUSAN EXPO
2030 엑스포를 홍보하고, 부산에 유치하기 위해 부산의 마스코트인 ‘부기’를 활용하여 초대형 DOOH 실감형 콘텐츠
‘부산에 유치해’를 제작하였습니다.
부산 최초의 아나모픽 기법 사용을 통해 부산 시민들의 많은 이목을 이끌었고 아이코닉무브먼트는 한국관광공사,
롯데백화점, 엑스포 추진단과 협업하였으며 해당 프로젝트는 2022년 10월~12월 3개월 동안 송출되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습니다.
OVERVIWE
'부산에 유치해' 프로젝트는 2030 엑스포를 부산으로 유치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부산의 마스코트 '부기'를 활용한 초대형 DOOH 실감형 콘텐츠입니다.
위 프로젝트는 아이코닉무브먼트와 한국관광공사, 롯데백화점, 엑스포추진단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2030 엑스포 유력 개최 후보지인 부산을 홍보하고, 내외국인들에게 2030 엑스포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INTENTION
부산의 엑스포 유치를 위한 지역사회의 열정과 참여를 독려하고 활성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부산의 매력과 잠재력을 부각시켜 2030 엑스포가 부산에 유치되면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실감형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통한 접근으로 시민들의 관심을 끌어내어 엑스포 유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합니다.
STORY BOARD
2030 BUSAN EXPO with ICONIC MOVEMENT
아이코닉무브먼트는 2030 부산 엑스포 유치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시민들에게 엑스포에 대한 관심과 감동을 선사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