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2030 Busan Expo 'We Wish'



아이코닉 무브먼트가 제작한 대형 공공 디지털 캠페인 [We Wish]는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30 엑스포 지원을 위한

공공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입니다.

부산의 대표 랜드마크인 부산역 초대형 미디어 패널로 송출되며 송출 기간 (2023.09.01~2023.11.26)까지 450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2,000건 이상의 응원 메시지를 수집하였습니다


<Busan Is Ready>라는 2030 엑스포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존 엑스포 지원 콘텐츠와 달리 화려한 비주얼의 OOH 실감 

콘텐츠가 특징입니다.

H 미디어 패널의 형태를 반영한 연결 콘텐츠를 통해 부산역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2030 엑스포 부산 유치 희망이 모여

부산에서 엑스포를 개최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화려한 비주얼 아트를 통해 전달합니다

FORM

후원사인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하여 <사람과 자연, 기술과 도시의 조화> 키워드를 선정하고 [We Wish] 프로젝트를 제작

하여 홍보 및 이미지를 시각화 하였습니다.

위 작업 과정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의 공중예술을 연출할 수 있는 주요 대상인 신비의 나무와 해파리를 선정하였습니다.

OBJECT 
LEFT SCREEN
RIGHT SCREEN
MIDDLE SCREEN
FINAL EFFECT
INTERACTIVE AR CONTENTS

미디어 월 속 아트를 감상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부족했던 의미 전달을 증강 현실을 만들어 미디어 아트 속 스토리를

사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의미를 전달하는 과정을 겪음으로써 응원하는 마음을 은연중에 불러일으키기 위해 제작

되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하나의 빛, 2030을 만들어내는 주체이자, 일원임을 한 번 더 각인시킵니다.

< AI 프롬프팅 - Curcultry and Networks >

< AI 프롬프팅 - Futuristic Cityscape >

< AI 프롬프팅 - Digital Shadows >

Credit

Client _ Busan Metropolitan City & Korea Tourism Organization
Production_ Iconic Mov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