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무브먼트가 제작한 대형 공공 디지털 캠페인 [We Wish]는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30 엑스포 지원을 위한
공공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입니다.
부산의 대표 랜드마크인 부산역 초대형 미디어 패널로 송출되며 송출 기간 (2023.09.01~2023.11.26)까지 450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2,000건 이상의 응원 메시지를 수집하였습니다
<Busan Is Ready>라는 2030 엑스포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존 엑스포 지원 콘텐츠와 달리 화려한 비주얼의 OOH 실감
콘텐츠가 특징입니다.
H 미디어 패널의 형태를 반영한 연결 콘텐츠를 통해 부산역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2030 엑스포 부산 유치 희망이 모여
부산에서 엑스포를 개최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화려한 비주얼 아트를 통해 전달합니다